우신고등학교 로고이미지

공지사항

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
중등 교육공무원 복무관리 지침(6차 추가사항 등 포함) 안내
작성자 전혜연 등록일 20.03.20 조회수 203
첨부파일

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한 중등 교육공무원 복무관리 지침(6)가 교육청에서

금일 공문으로 발송되었기에 이에 따른 우신고 선생님들의 복무관리에 대하여 첨부파일로 알려드립니다.

위 공문에 의거하여 휴업 2주 추가 연장(323~ 43) 수업일수(시수)로 인정받지 못하는 41조 연수는 상신하지 마시고, 재택근무를 신청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
, 41조를 신청하지 않은 선생님은 정상 근무하시면 됩니다. 이미 41조 연수를 신청하신 선생님께서는 기결 취소를 해주시기 바랍니다.

2. 재택근무 신청 요령은 ‘e-알리미’ 310일자 교육공무원 재택근무 관련 안내와 교육공무원 복무관리지침 (5)) 재택근무 보완사항 알림의 내용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.

320일까지 재택근무를 신청하신 선생님들께서는 유연근무제 신청서는 변경으로 바꾸시어

근무 기간을 323~ 43일으로 하시고 근무지는 자택중간에 학교에 출근하여 업무를 보시는 선생님께서는 학교도 추가하여 기재하여 주십시오.

신규로 재택근무를 신청하시는 선생님께서는 유연근무제 신청서를 작성하시고 근무기간과 장소는 위와 같이 기재하여 주십시오.

신청서 작성 후 신청서 파일을 첨부하여 나이스 복무 신청

* 나이스 복무 신청 방법: 나이스 복무- 개인근무상황신청 근무상황(기타) - ‘사유 또는 용무 재택근무로 입력 후 승인요청(결재 요청)

* 신청서 작성 시 본인 서명 및 학교장 서명 생략 가능

* 보안서약서는 원격업무지원서비스(EVPN) 신청 시 동의한 보안서약서로 대체(별도로 작성할 필요가 없음)

* 나이스에 신청서 파일을 첨부함으로 저번처럼 별도의 신청서를 내부 결재하지 않아도 됩니다.

*결재 라인은 교무-행정실장-교감-교장

3. 유연근무제(재택근무) 신청하시는 선생님은 반드시 EVPN을 신청하셔야 합니다.

4. 재택근무 중 근무시간에 근무 장소를 이탈하지 말아야 하며 복무감사 시 EVPN 접속 내역과 카드 사용 내역 등을 조사한다고 합니다.

5. 재택근무 기간 중 학생 학습지도 및 생활지도와 사무분장에 명시된 업무를 처리하셔야하며 담임 선생님들께서는 학급 학생들의 건강 체크와 학습상태 점검을 매일하셔야 합니다.

6. 관련공문 :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한 중등 교육공무원 복무관리 지침(6)은 전 선생님들에게 공람하였으며, 학교 홈페이지 공지사항에도 게시하였으니 구체적인 내용과 재택근무에 필요한 서류는 공문을 참조하시기 바랍니다.

 

이전글 권장도서 안내
다음글 온라인학습 지원을 위한 중·고등학교 교과서(PDF) 활용 안내